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무법변호사' 이혜영·최민수, 이준기 정체 알았다…자체최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혜영X이준기, 팽팽한 기싸움↑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무법변호사' 배우 이혜영과 최민수가 마침내 이준기 정체를 알아차린 가운데 드라마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무법변호사'(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로고스필름) 4회는 평균 6.1%, 최고 6.8%를 기록하며 자체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던 지난 2회 6.0%보다 0.1%포인트 상승한 수치다.(전국 기준/ 유료플랫폼 /닐슨코리아)

이날 방송에서는 봉상필(이준기 분)과 서예지(하재이 분)가 차문숙(이혜영 분)·안오주(최민수 분)를 본격 압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차문숙과 안오주가 봉상필이 과거 자신들이 죽인 인권변호사 최진애(신은정 분)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첨예해질 이들의 대립에 관심을 높였다.

봉상필과 하재이는 기성 시장 살인사건 수사에 난항을 겪게 됐다. 사건의 진범이 스스로 목숨을 끊고 설상가상으로 하재이가 획득한 우형만(이대연 분)과 강사장(이호철 분)의 만남이 담긴 알리바이 영상이 증거에 채택되지 못한 것. 봉상필은 차문숙에게 "다음 공판에서 제가 제시할 증거는 기각하지 못할 것"이라며 미소를 띤 채 돌아서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하재이는 봉상필이 자신이 믿고 따르는 차문숙을 의심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혼란스러워한다. 특히 우형만(이대연 분)에게 차문숙돠 안오주가 기성 시장 살해사건과 연관돼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또한 차문숙과 안오주는 서서히 자신들을 압박하는 봉상필의 존재에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특히 안오주가 기성 시장이 되기 위한 움직임을 본격화하는 과정에서 차문숙을 필두로 판사, 검사, 언론, 정치인이 결탁한 7인회 모임이 첫 공개돼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기성을 위해 온 몸 다 바쳐 충성하겠다는 거짓된 미소와 달리 기성 시장 살해사건 목격자가 나타나자 그 자리에서 잔인하게 밀쳐 죽이는 극악무도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차문숙에게 무릎 꿇은 채 자신을 적극적으로 밀어달라고 부탁하는 등 야망을 불태웠다. 무엇보다 봉상필의 정체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 안오주는 그의 주변을 탐문하기 시작했고 끝내 봉상필이 차문숙의 절친한 친구이자 죽은 최진애 인권변호사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분노했다.

그러는 사이 봉상필의 거침없는 행보는 계속됐다. 봉상필은 기성 시장 살해사건 진범의 핸드폰을 몰래 빼돌린 뒤 통화 내역을 조사했고 진범에게 살인사건을 사주한 인물이 안오주라는 사실과 함께 브로커의 위치까지 알아낸 것.

봉상필이 브로커를 붙잡기 위해 박차를 가하는 동안 차문숙은 자신의 부친 故차병호 향판의 동상 제막식에서 거짓된 눈물을 흘리며 쇼맨십을 벌이고 있던 바. 하지만 봉상필이 브로커와 함께 제막식에 등장, 아수라장으로 만들어버리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후 차문숙과 일대 일로 대면한 봉상필은 "제가 법정에 서는 한 죄 없는 사람이 법으로 살해되는 일 없을 겁니다"라며 경고했다. 이에 싸늘한 표정으로 "그래 닮았다. 진애하고. 겁 없고 무모한 것이. 너처럼 이렇게 내 앞에 찾아 온 사람이 네가 처음인 것 같아?"라며 도발하는 차문숙에게 봉상필은 "제가 그 끝을 보여 드리죠. 처음으로"라며 맞받아쳐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두 사람의 팽팽한 기싸움을 지켜보던 하재이는 자신이 그토록 존경하던 차문숙의 추악한 두 얼굴을 보게 되자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엔딩을 맞았다.

그런가 하면 과거 최진애 살인 사건을 조사했던 공장수(김광규 분) 형사가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하재이 모친 노현주의 행방불명과 최진애 살인 사건이 연관돼있다는 의심을 품고 있기에 향후 그의 존재가 기성 시장 살인사건 수사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법변호사' 이혜영·최민수, 이준기 정체 알았다…자체최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