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같이 살래요' 여회현, 김권에 "형이라고 불러" 전세역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청률, 전날 방송분보다 5%포인트 상승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같이 살래요' 배우 여회현이 김권을 제압한 가운데 드라마는 주말극 1위를 지켰다.

2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20회는 시청률 29.1%를 기록했다. 이는 전날 방영된 19회 24.1%보다 5%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재형(여회현 분)이 엄마 이미연(장미희 분)이 만나는 남자 박효섭(유동근 분)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최문식(김권 분). 관계를 알고도 침묵했던 재형에게 배신감을 느낀 그는 지금처럼 쭉 지켜보기만 하라고 경고했으나 재형은 "우리 아빠 건들면 그땐 진짜 뭐든 합니다"라며 참지 않았다.

너무 다른 두 사람이기에 효섭과 미연은 어차피 헤어질 관계이고 자신은 그저 시간을 조금 앞당길 뿐이라는 문식. 그럴 바엔 서로 실익을 챙기는 게 낫지 않겠냐며 손을 잡자고 회유했다. 카드를 건네며 "계산 잘해라"라는 문식에게 자존심이 상한 재형은 미연에게 연락해 세 사람의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아들들의 관계는 꿈에도 모른 채 자신의 아들과 효섭의 아들이 한자리에 있는 모습이 그저 보기 좋은 미연. 문식은 엄마 앞에서 눈치만 보는 자신과 달리 넉살 좋게 미연과 대화를 이끌어가는 재형이 언짢았다. 또한 동갑이지만 자신보다 생일이 빠른 재형이 “내가 회사에서는 깔끔하게 팀장님 대접할 테니까 부모님 합석하시는 데서는 나한테 형 하는 거다”라고 공사관계에서 서열을 바로잡으며 "형이 카드 줄테니까 마음껏 써"라며 문식이 준 카드를 돌려주자 분노했다.

또한 채희경(김윤경 분)의 등장으로 병원에서 쫓겨날 신세가 된 박유하(한지혜 분). 궁지에 몰린 유하는 해아물산과 자한병원의 불공정 계약을 병원 내부에 알리겠다고 나섰고 정은태(이상우 분) 또한 자신에게 호의적인 이사회를 소집해 여론을 조성하겠다며 유하를 감쌌다. "감히 채희경씨 상대로 살아야겠다 싶어서 발버둥 치는 중"이라던 유하에게 과거 임신 증거를 내민 희경. 유하가 불륜으로 아이를 낳았다고 굳게 믿는 희경이었다.

한편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 살래요' 여회현, 김권에 "형이라고 불러" 전세역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