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X유이 결혼…따뜻한 해피엔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랑의 의미 담은 힐링 로맨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데릴남편 오작두'가 김강우와 유이의 결혼으로 따뜻한 해피엔딩을 맞았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극본 유윤경/연출 백호민, 한진선) 최종회에서는 오작두(김강우 분)와 한승주(유이 분)가 파란만장했던 나날들을 지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장면이 그려졌다.

두 사람이 해피엔딩에 이르기까지는 또 다른 선택들이 기다리고 있던 바. 방송국 스카웃 제의를 받은 한승주는 자신의 꿈보다 오작두와의 안정적인 미래를 생각하며 고민에 빠졌다. 오작두는 에릭조(정상훈 분)에 대한 마음의 빚을 갚기 위해 오혁으로서 대외활동과 오금복옹의 낙관식을 진행했다. 그러나 한승주는 시골에서와 달리 전혀 행복해보이지 않는 오작두를 알아챘다.

이러한 상항 속 두 사람은 서로의 미래를 위해 서울과 시골에서의 장거리 연애를 결심했지만 계속된 엇갈림으로 통화는 물론 만남까지 좌절됐다. 여기에 한승주는 인터뷰를 거부하는 출연자에게 계속해서 압박을 가하라는 방송국의 부당한 지시까지 받은 상황. 이에 한승주는 끝내 정식 채용을 포기하고 사랑하는 오작두와 함께 하는 인생을 선택했다. 세속적 가치를 좇아 앞만 보고 달리던 한승주가 오작두를 만난 뒤 삶의 의미를 깨닫고 변화, 세속적 가치가 아닌 신념을 지킬 줄 아는 용기를 보여줬다.

마침내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은 멀리서만 봐도 그리움으로 울컥했다. "눈 뜰 때마다 나 보고 싶지 않소?"라며 자신이 듣고 싶은 말을 유도하는 오작두의 능청스러움에 "사랑해요"라는 진심을 전한 한승주.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프로포즈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간질였다. 이들의 뽀뽀 세례와 키스 장면은 달달함을 폭발시킨 대목.

오작두와 한승주의 수목원 결혼식은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에릭조, 장은조(한선화 분), 승주네 가족 및 친구들, 할머니 3인방에 진이(송준희 분)까지 모든 주변인물들이 모였다. 특히 싱그러운 초록빛 풍경 속 미소로 가득한 신랑 오작두와 신부 한승주의 모습은 벅찬 기쁨을 더했다.

더불어 7년 후에도 여전히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눈빛은 지금도 이 세상 어딘가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을 한승주와 오작두를 짐작케 해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데릴남편 오작두'는 순수함을 가진 오작두와 세상과 맞설 줄 아는 당찬 한승주가 서로를 치유하고 또 진정한 행복을 알아가는 모습들을 통해 설렘과 따뜻함을 안겼다. 또 결혼에 대한 다양하고 현실적인 시각, 다채로운 인간 군상의 이야기가 깊은 공감과 유쾌함을 더하며 온 가족이 즐기는 '착한 드라마', '힐링 드라마'로 각광 받았다.

김강우는 다양한 매력을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면목을 과시했고 유이는 한층 섬세한 연기를 보여줬다. 정상훈과 한선화, 박정수, 박민지, 한상진, 정수영, 김현균, 정찬, 김보미, 설정환, 최성재, 오미연, 박혜진, 방은희 등 수많은 배우들의 열연이 풍성한 재미를 더했다.

한편 '데릴남편 오작두' 후속으로는 채시라와 조보아, 이성재, 이준영 주연의 '이리와 안아줘'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X유이 결혼…따뜻한 해피엔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