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아낙 초미풍 선풍기' 출시 外
2018.05.17 오후 2:01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전자랜드, '아낙 초미풍 선풍기' 출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선풍기에 가장 필요한 요소를 업그레이드한 '2018 아낙 초미풍 선풍기'를 출시했다.

'아낙 초미풍 선풍기'는 합리적인 가격의 AC모터 선풍기임에도 가격대가 높은 DC모터 선풍기에만 적용되던 초미풍 바람을 실현했다. 초미풍, 미풍, 약풍, 강풍 4단계 바람세기로 산들바람과 같은 부드러운 바람부터 강력한 바람까지 필요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아낙 초미풍 선풍기'는 집안 인테리어를 고려한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프리미엄 선풍기에 적용하는 평면 앞망과 매끄러운 곡선 라인이 적용된 디자인은 집안 어느 곳에서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린다.

◆GS 프레시, 업계 최초 통신사 제휴 할인서비스 선봬


GS 프레시(fresh)가 동종업계 최초로 통신사 제휴 할인서비스를 선보인다. GS 프레시를 이용하는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5만 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월 1회 1만원 더블할인도 추가로 가능하다. 고객들은 월 5회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5만 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월 횟수 제한은 없다. 할인은 최종 결제단계에서 '통신사 할인'을 조회한 뒤 적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포인트 차감 방식이다.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 오픈

롯데제과가 17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라운지인 '스타라운지'에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을 오픈했다.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린 프리미엄 초콜릿 카페다. 192㎡(58여평) 규모에 60석의 좌석을 갖췄으며, 스타라운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전용 메뉴를 별도로 개발했다. 매장 이름을 딴 메뉴 '길리안X스타라운지'는 길리안 카페 김은혜 마스터셰프가 개발한 케이크로, 초콜릿 무스, 에스프레소 마스카포네, 밀크칩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디저트다.

◆풀잎채, '사월의 보리밥'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개점

풀잎채가 운영하는 '사월에 보리밥'이 11번째 매장인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동수원점 오픈은 지난 2월 뉴코아아울렛 평택점에 입점한 사월에의 큰 인기에 힘입어 뉴코아아울렛 측이 적극 입점 제안을 하면서 성사됐다. 6월 초순에는 뉴코아아울렛 일산점도 잇따라 오픈할 예정이다.

'사월에 보리밥'은 3색 요리를 1만 원 이하의 놀라운 가성비로 맛볼 수 있게 구성한 것이 장점이다. 셀프 배식과 셀프 퇴식으로 운영하는 대신 고객이 체감하는 가격 메리트를 확실히 높였다. 풀잎채는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오픈 기념으로 이달 22일까지 보리밥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야크 '힐크릭',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점 오픈

블랙야크의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서울 강남 상권 내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점을 오픈했다. 지난 3월 중순부터 덕소삼패점, 김포장기점 등 수도권 지역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 총 14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서울 상권 내 브랜드 직영 전략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직영점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향후 유통망 확대에 대한 마켓 테스팅 장소로 활용해 고객과 유통점주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안테나숍으로 운영된다. 또 직영 전략 스토어로 운영되는 만큼 힐크릭의 시즌별 모든 핵심 상품 라인업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힐크릭은 이번 직영점 오픈에 이어 올 상반기에만 매장 30곳을 열 예정이다.

◆위메프, '2018 액티브 시니어 페어' 참가

위메프는 18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액티브 시니어 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제2의 인생을 꿈꾸는 700만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으로 국내외 유망산업을 소개하고 관련 제품 홍보와 정보를 교류하는 박람회다.

위메프는 '스마트쇼핑 특별관'을 운영하고 식품, 생필품, 건강식품, 생활가전 등 5060세대 선호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위메프 5천포인트를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0월부터 위메프는 시니어를 위한 전화 주문 서비스인 '위메프 텔레마트'를 운영해 5060세대의 온라인 쇼핑을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시니어 맞춤 쇼핑 '원더풀 시니어'를 통해 5060세대 맞춤상품을 추천하고 시니어 모바일 교육 'W아카데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5종 출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는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슈퍼 블링 글리터' 5종을 출시했다. 워터리 제형에 수용성의 셋팅 폴리머를 더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글리터의 픽싱력을 높였다.



내장된 홀 하트 모양의 팁은 초보자도 쉽게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하트 모양의 팁을 이용해 글리터를 눈가에 톡톡 바르기만 하면 전문가 못지않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블루베리, 브로콜리, 그린티는 물론 연어, 아몬드, 적포도주 등 10 가지의 푸드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눈 앞쪽 라인과 애교살에 바르면 시원하게 확 트인 눈매를, 눈두덩이와 눈꼬리 등에 바르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