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종영 D-1 '스위치', 막판 사이다 포인트 셋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마지막까지 긴장감 넘치는 전개 예고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스위치'가 종영까지 4회 만을 남겨뒀다. 제작진은 마지막까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했다.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극본 백운철 김류현, 연출 남태진, 이하 '스위치')는 천재사기꾼 사도찬(장근석)이 검사 백준수(장근석)를 대행하며 법꾸라지들을 잡는 유쾌한 사기활극. 매회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스펙터클한 반전이 거듭됐다.

마지막회를 앞두고 사도찬과 오하라(한예리), 백준수가 극악무도한 금태웅(정웅인)을 정의롭게 벌할 수 있을지, 통쾌하고 속 시원한 사이다 엔딩으로 끝맺음하게 될지 또 그 과정은 얼마나 긴장감 넘칠지 기대를 모은다.

시한부 판정 받은 백준수,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을까?

첫 회에서 당한 교통사고로 인해 원래 심장에 지병이 있던 백준수는 언제까지 견딜지 알 수 없는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상황. 이로 인해 백준수는 사도찬과 스위치하여 자신이 대신 죽게 될 것임을 시사했지만, 사도찬에 의해 저지된 채 현재는 병원에 입원해 있다.

하지만 간신히 목숨만 구했을 뿐 여전히 호흡기에 의존한, 위태로운 상태인 백준수가 과연 건강을 회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실장 구속으로 손발이 묶인 금태웅, 이번엔 잡을 수 있을까?

첫 회부터 금태웅은 외교관들의 외교행낭을 이용해 마약을 국내 밀반입한 사실이 적발되자, 백준수를 살해하려고 시도하는 등 강한 악의 카리스마를 뿜었다. 더욱이 이런 금태웅이 저지른 모든 범죄에는 김실장이 존재했던 터.

김실장은 금태웅의 그림자처럼 은밀하게 모든 일을 처리했고, 자살을 빙자한 타살로 외교관, 정도영(최재원) 검사장, 케이저축은행장 등을 살해했다. 심지어 백준수를 사도찬으로 오해, 죽이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백준수와 스위치한 사도찬이 미리 계획해둔 작전으로 김실장이 함정에 걸린 채 체포가 되면서 금태웅은 믿었던 수족을 잃고 말았다.

현재 금태웅 주변의 모두 사람들이 그를 향해 복수를 할 계획을 품고 있는 가운데, 금태웅이 결국 악에 대한 응징을 받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도찬과 오하라, 멜로라인 볼 수 있을까?

오하라의 발상으로 검찰 사칭을 시작하게 된 사도찬은 초반 오하라와 의견 차이를 보이며 자주 다투는 모습을 보이곤 했다. 그러나 통쾌한 스위치 작전이 거듭될수록 오하라는 점점 사도찬에게 마음이 기울기 시작했고, 급기야 오랜 짝사랑의 대상이었던 백준수 앞에서도 대놓고 사도찬을 걱정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사도찬 역시 오하라에게 "예쁜 오하라 검사"라고 하거나 "너무 애틋하게 보지마"라는 의미심장한 경고를 하며 설렘을 증폭시켰던 상태. 막강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던 사도찬과 오하라가 엔딩에선 동료가 아닌, 설레는 관계로 행복한 결말을 맺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마지막이 다가올수록 금태웅을 어떤 방법으로 처단할 지, 백준수의 생사는 어떻게 될 지 시청자들의 촉각을 곤두세우게 만들고 있다. 사도찬, 백준수, 오하라, 그리고 금태웅 네 사람 사이에 얽히고설킨 인연이 어떻게 정리될지 마지막 최종회까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영 D-1 '스위치', 막판 사이다 포인트 셋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