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한카드, '오! 해피 5월 올댓쇼핑·여행 이벤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대 90% 할인 '오늘의 훅딜'…성수기 여름휴가 이벤트도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신한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온라인 직영몰 ‘올댓쇼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 포인트적립 쿠폰을 이용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1천 포인트부터 최대 2만 포인트를 결제액별로 제공된다.

최대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복불복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ID 1개당 1일 1회 룰렛을 돌릴 수 있다.

매주 화·목요일 오후 3시~3시30분엔 3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오늘의 훅딜'이 진행된다. 당일 노출되는 팝업으로만 접속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운영된다.

올댓쇼핑 첫구매 감사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 이후 올댓쇼핑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동안 올댓쇼핑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구매하면 5천 포인트가 주어진다.

성수기 여름휴가 고객을 위한 여행 사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15일까지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 총 5개 제휴사 여행상품에 대해 최대 5% 할인 및 팀당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오! 해피 5월 올댓쇼핑·여행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