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평창 5G빌리지' 웨딩드레스 콘테스트 개최
2018.05.15 오전 9:57
마을·기업이 협력해 관광 활성화와 지역 발전을 위한 방법을 지속 마련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평창에서 웨딩드레스 콘테스트를 연다.

KT(대표 황창규)는 평창 5G빌리지 꽃밭양지 카페에서 주민들이 웨딩드레스 대여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한달 동안 웨딩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평창 5G빌리지 꽃밭양지 카페는 KT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젝트 '기가 스토리’의 7번째 지역인 평창 의야지마을의 ICT 카페다. 이 카페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5G 등 네트워크와 증강현실(AR), 혼합현실(MR), 홀로그램 등 첨단 ICT를 체험하고 관광 안내, 특산품 판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KT는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나고 꽃밭양지 카페를 일부 리모델링해 VR체험존, 북카페, 웨딩드레스 대여 등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웨딩드레스 대여와 함께 시작한 이번 웨딩사진 이벤트는 봄마다 꽃이 피고 햇빛이 잘 드는 길을 홍보하기 위해 준비됐다. 꽃밭양지길의 7개 대표 자연경관에서 웨딩사진을 촬영하고 공모하면 아이폰8 플러스, 특산물 등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웨딩드레스 대여료는 3시간에 2만원, 3시간 이상은 3만원이며 이벤트 기간에는 각각 1만원, 2만원으로 할인한다.


콘테스트 참여는 5G빌리지 꽃밭양지 페이스북 페이지에 메일주소와 함께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정명곤 KT 지속가능경영단 상무는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평창을 찾고 있다"며, "평창은 이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지역일 뿐만 아니라 ICT와 결합한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보이는 신개념 관광지로 떠오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