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BGF리테일, 독도경비대 방문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BGF리테일, 독도경비대 방문

BGF리테일이 울릉도에서 진행된 '2018 독도사랑 문화 대축제'를 후원하고 독도경비대를 응원차 방문했다.

'독도사랑 문화 대축제'는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에서 주관하고 BGF리테일과 울릉군에서 후원하는 문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연예인 홍보단이 울릉군민과 함께 우리 영토 독도를 주제로 소통한다.

BGF리테일은 이 자리에서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에 'BGF 독도사랑 후원금'을 전달했다. 'BGF 독도사랑 후원금'은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를 통해 국제 사회에 독도가 우리 영토임을 홍보하는 공익 문화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행사 방문 차량 대수 신기록

맥도날드가 진행한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에서 한국 진출 이래 개별 매장 방문 차량 대수 신기록을 달성했다.

맥도날드는 이달 1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열고 전국 맥드라이브(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1대 당 빅맥 1개를 무료로 증정했다.

전국 맥드라이브 매장에는 매장당 평균 1천160대의 차량이 방문하며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는 방문율을 달성했다. 특히 맥도날드 인천 구산DT점에는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 시간 동안에만 무려 2천141대의 차량이 방문하며 행사 진행 이래 일일 방문 차량 대수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파리바게뜨, '딸바 케이크' 출시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딸바 케이크'를 출시했다.

'딸바 케이크'는 절묘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딸기와 바나나를 활용해 부드러운 스폰지 케이크 속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살린 미니 케이크 제품이다.

촉촉한 화이트, 딸기 스폰지 케이크 사이에 딸기 과육으로 진한 풍미를 더한 딸기잼과 딸기 크림, 달콤한 바나나크림이 층층이 쌓여 입안에 넣는 순간 은은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진한 달콤함을 자랑하는 초콜릿과 바나나의 맛이 어우러져 커피와 즐기기 좋은 '초바 케이크'도 함께 내놨다.

◆에버랜드, 18일부터 '장미축제' 진행

에버랜드 '장미축제'가 이달 18일부터 6월 17일까지 31일간 펼쳐진다.

올해 장미축제의 콘셉트는 '여왕의 귀환'이다. 특히 33주년을 맞는 올해는 약 2만㎡(6천평) 규모의 장미원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선보인다. 장미원 끝에 위치한 장미성 오른쪽에는 약 5미터 높이의 3층 전망대가 새롭게 마련된다.

장미축제를 맞아 이달 28일부터 6월 15일까지 평일에는 에버랜드 개장 시간보다 일찍 입장해 식물 전문가와 함께 장미원을 돌며 식물을 탐방하고, 미니 가드닝 체험과 장미차를 시음할 수 있는 '가든 투어' 프로그램이 특별 운영된다.

◆디스커버리, 활동성·스타일 강조한 '슬리퍼·샌들' 선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슬리퍼와 샌들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샌드라인 슬리퍼'는 새로 개발한 물성과 소재로 착화감을 업그레이드해 활동성을 강조했다. 무난한 컬러로 다양한 코디에 매치하기 쉬워 간편하고 실용적이다.

전면에 메탈릭한 박스 로고가 포인트인 '마크 슬리퍼'는 발등 높이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발을 감싸는 듯한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흰 바탕에 비비드 컬러가 블록으로 들어간 '신드롬 슬리퍼'는 본인의 발볼 사이즈에 맞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벨크로를 적용했다.

◆한세실업, '열린 채용설명회' 개최

한세실업이 오는 16일 서울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상생장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세실업과 잡인사이더가 공동으로 기업의 업무환경을 알리고 실질적인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채용설명회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는 '기업 내부자의 이야기'로 실무자들의 회사 소개와 하루 일과 영상, 거짓말탐지기를 활용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됐다. 2부에서는 전문가 초청 강연이이 진행된다. 3부는 '해피아워' 케이터링을 즐기며 실무자와 함께 하는 루프탑토크, 우승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채용설명회 참가신청은 잡인사이더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자는 해당기업 입사 지원 시 서류 가산점이 주어진다.

◆와이드앵글,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 '아이스 플로우' 출시

와이드앵글은 자체 개발한 후가공 냉감기술 소재를 적용한 '아이스 플로우' 라인을 출시했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미세한 캡슐로 원단에 가공, 땀이나 열을 빠르게 없애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2015년 와이드앵글이 독자 개발한 냉감 기능 '콜드 스톤' 소재에 이어 피부 접촉면의 청량감을 강화한 스페셜 라인이다.

남성용 티셔츠는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 외에도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섞어 장시간 더위에도 불쾌감이 덜하도록 했다. 여성용은 더위를 쉽게 느끼는 어깨와 등, 소매 부분에 냉감 소재를 덧댔으며 등 부분에 'W' 로고 모양의 펀칭 디자인으로 통풍을 강화했다.

와이드앵글은 아이스 플로우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와이드앵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볼마커, 골프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BGF리테일, 독도경비대 방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