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개인맞춤 반수반 모집
2018.05.12 오전 9:01
의무 배제한 완전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으로 설계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2018학년도 수능에서 만점자를 배출한 이투스247학원이 2019학년도 수능을 위한 개인맞춤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원 측은 "2019학년도 대학입시에서는 의대 입학정원과 수시전형 정원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보여 수험생들과 학부모의 입시 문의가 크게 늘어났다"고 말했다.


이투스247학원은 일반적인 재수종합반의 의무 수업, 표준 시간표 등의 의무 요소들을 제거했다. 대신 개인의 학습 패턴과 진도에 맞춰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단기간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필요한 반수생들에게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이투스247학원에서는 1:1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학습 상태를 객관적으로 진단한 후, 이에 맞는 진도와 강의, 학습법 등을 설계해 준다. 이후에는 학습 플래너를 통해 정기적 학습 코칭을 받게되므로 학급 단위의 시스템보다 더욱 철저하게 개인화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반수생들의 경우 대학 입학 후 이미 수능 학습과 생활에 대한 패턴을 잃어버렸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개인맞춤 관리의 중요성이 더 크다.

이외에도 이투스247학원에서는 N수 재원생들에게 체계화된 개인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투스 콘텐츠팩'을 통해 이투스 무한패스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시·정시 풀서비스, 모의고사 서비스, 학습 플래너 등 입시 관리에 최적화된 콘텐츠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이투스247학원은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대입학원으로, 기숙학원을 포함한 전국 70여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현재 이투스247학원 전 지점에서 2019반수반과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이며, 일부 지점에서는 의치대 및 최상위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관리되는 '247 SUMMIT' 최정상반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입학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