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통3사 'LG G7' 예판 시작…할인·경품 '3社3色'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 출고가 89만8천700원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이동통신 3사가 11일부터 LG전자 신규 스마트폰 G7 씽큐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각각 가입자 유치 및 방어를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들고 나왔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10일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을 통해 LG G7 씽큐 예약판매를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G7 씽큐 64GB 출고가는 89만8천700원, ‘G7+ 씽큐 128GB 출고가는 97만6천800원이다.

이 제품은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게 특징. 촬영 대상과 주변 환경에 따라 카메라의 설정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인공지능 카메라를 탑재했다. 오디오에도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적용해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에서 G7 씽큐 구매 고객은 총 78만4천8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라이트-플랜' 이용 시 24개월간 최대 4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척척할인' 가입 시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35만4천800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별도 이용료 없이 결합할인, 신용카드 할인 등과 중복해 받을 수 있다. 만 19세 이상 고객은 개통 후 30일 내에 SK텔레콤 공식대리점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가입할 수 있다.

예약 고객은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를 비롯한 ▲프리디 무선 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개통 기준 선착순 3천명에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준다.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하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시계 ▲샤오미 3세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등 4종 중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며, LG전자의 가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어치의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KT는 광화문 KT 스퀘어를 비롯 전국 L존 매장에서 G7 씽큐를 전시하고 AI카메라 기능, 붐박스 사운드 감상,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등 특화된 기능을 미리 만나보는 사전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KT로 예약하는 고객은 '프리디 무선충전패드'와 '우든 붐박스' 중 1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KT 고객에게 '지니뮤직 MP3 다운로드 30곡' 이용권을, 선착순 3천명에게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콘텐츠팩 3종 1개월 무료체험 쿠폰을 증정한다.

KT샵의 직영 온라인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앤쓰리 사운드티비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셀카봉, 탁상용 다용도 거치대, 쓰리인원 케이블 4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는 KT샵 상품권, 문화상품권, 포인트 파크로도 단말 할부 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아울러 '카드 더블할인 플랜'으로 단말 대금과 통신 요금 납부를 각각 다른 제휴카드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가령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와 슈퍼할부 신한카드로 구매하면 2년 간 단말과 통신 요금에서 각각 최대 48만원씩, 총 9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8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가입자는 LG G7 씽큐 한정 캐시백 7만원을 받을 수 있다.

G7 씽큐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제휴할인 카드 'KT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는 월 30만원 사용 시 업계 최대 수준인 1만7천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에서는 제휴카드 및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71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LG U+라이트플랜 신한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총 5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LG U+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현대카드 M Edition2 등 7개 카드사에서 제휴할인이 가능하다.

쓰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추가 보상을 해주는 'LG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출시 2년 이상 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대16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LG전자의 G, V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단말기와 삼성전자의 갤럭시S 및 노트 시리즈, 애플의 아이폰까지 총 29개의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LG유플러스는 G7을 구매한 사전예약 고객에게 G7의 주요 기능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뮤직팩 ▲무비팩 ▲붐박스팩 중 한 가지를 선택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8일부터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사전예약하면 추가로 ▲BTS 정규3집 앨범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10종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등 7개의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준다.

LG유플러스는 G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앞으로도 자사의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 행사도 연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통3사 'LG G7' 예판 시작…할인·경품 '3社3色'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