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손성아, DJ다큐와 결혼 깜짝 발표 "너무 행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음악적 교감 나누며 호감, 향후 DJ 활동 전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손성아가 5월의 신부가 된다.

8일 스타제국에 따르면 손성아는 오는 20일 DJ다큐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스타제국은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고 손성아의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손성아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다.

손성아는 '마인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음악을 가까이 하며 지내던 저에게 DJ란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됐고, 처음으로 가수가 되어 무대에 오랐던 그 설레임을 다시 한번 느끼며 첫 DJ 무대를 갖게 됐다"며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DJ다큐로부터 음악적 공유와 DJ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을 얻으며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가 5월 20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손성아는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며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손성아는 지난 2013년 나인뮤지스 새 앨범에 합류, 현재까지 활동해오고 있다. 나인뮤지스로 활동했으나, 결혼 후에는 새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성아, DJ다큐와 결혼 깜짝 발표 "너무 행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