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금리·경품 특별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년제 정기적금 최대 연 3.2% 제공···추첨 통해 에버랜드 상품권 증정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투게더 가족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우리투게더 가족행복 이벤트'는 금리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로 구성됐다. 금리이벤트는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위비 SUPER주거래 정기적금Ⅱ(1년제)'를 가입할 경우 이벤트 금리 연 1.0%p를 포함해 최대 연 3.2%를 제공한다.

이벤트 우대금리는 선착순 5만 계좌에 대해 만기 해지 시 일괄 적용된다. '위비 SUPER주거래 정기적금Ⅱ'는 기본금리 연 1.1%와 급여이체 등 주거래 조건 충족할 경우 추가로 연 1.1%p를 제공한다.

경품이벤트는 우리은행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우리투게더 가족행복 이벤트' 코너에 제시되는 질문에 댓글로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무료이용권, CJ상품권 2만원권을 총 50명에게 지급한다. 댓글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주거래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금리·경품 특별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