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키즈채널 '신기한나라TV' 론칭
2018.05.08 오전 8:27
5월 위성방송 고객 무료시청 혜택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상업광고와 유해콘텐츠가 사라지고 BBC의 영어교육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키즈채널이 방송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영∙유아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이 제작하는 신기한나라TV를 론칭(채널번호 41번)하고 5월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발표했다.

신기한나라TV는 유아교육과 콘텐츠 제작 전문가들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육아 트렌드를 고려해 3년 간 연구개발한 영유아 전문 교육채널로 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과 홈초이스가 함께 만들었다.



신기한나라TV는 엄마들의 하루 일과는 물론, 유아의 교육기관 등∙하원과 식사 및 놀이시간 등을 분석해 육아환경과 패턴에 따라 최적의 콘텐츠를 제작∙편성했다.

신기한나라TV는 아이의 인성과 함께 유아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한글, 영어, 수학, 과학, 창의 등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고 BBC콘텐츠를 통해 정통 영어권 프리미엄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다.

또 아이들에게 불필요한 완구를 포함한 상업광고를 노출하지 않고 엄격한 콘텐츠 심의를 통해 폭력성, 자극적 소재의 유해 콘텐츠를 철저히 편성에서 배제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5월 한달 간 신기한나라TV 채널 론칭 기념으로 위성방송 고객에게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하고 6월부터는 유료로 전환한다. 요금은 부가세 포함 무약정 기준 월 8천250원, 6개월 약정 월 6천50원, 12개월 약정 월 4천950원이며 6월 한 달 간 50% 요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