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청정원,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청정원,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출시

대상 청정원이 풍부한 원물과 조리 편의성을 높인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5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월드테이블 커리소스'는 전문점에서 맛보던 커리소스의 맛에 편의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원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2~3분간 팬이나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인도식이나 태국식 정통 커리를 즐길 수 있다.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5종은 '치킨티카 마살라커리', '게살 뿌팟퐁커리', '병아리콩 빈달루커리', '치킨 마크니커리', '비프 코르마커리'로 구성됐다. 제품 중량은 360g으로, 가격은 6천950원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스마일페이' 단독 도입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온라인 결제시장 성장에 발맞춰 고객 편의를 늘리기 위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달 26일부터 'G마켓'과 '옥션', 'G9'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를 면세점 중 단독으로 도입했다.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고객 편의를 위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스마일페이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적립,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푸르밀, '비피더스 2.0' 2종 첫 선

푸르밀이 장수 발효유 '비피더스'를 출시한 지 23년 만에 '비피더스 2.0'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피더스 2.0'은 비타민과 미네랄, 철 함량이 높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테추출물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국내 발효유 최초로 마테추출물을 함유했으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전체 당 함량을 기존보다 20% 줄여 당 섭취의 부담을 덜었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새콤달콤한 '깔라만시'와 부드럽고 달콤한 '골든사과 & 배'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으며, 패키지는 그린과 오렌지 컬러에 전속모델인 하지원을 활용해 기존보다 더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주중 점심 뷔페 리뉴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가 주중 점심 뷔페 리뉴얼을 진행한다.

'피스트 런치 뷔페'는 6가지 해산물 찜으로 더욱 강화된 해산물 스테이션, 1인당 파스타, 소고기 혹은 양갈비 플레이트 중 원하는 메뉴를 오더 할 수 있으며 육류 주문 시 구운 야채를 곁들인 코스 메인 디쉬 스타일의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또 5월부터 새 단장을 마친 '피스트 런치 뷔페'는 유아 동반 시 유아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네슬레 거버 유아식을 제공해 가족이 방문하기 좋은 뷔페로 업그레이드됐다.

더불어 피스트 뷔페는 5월부터 성인 뷔페 가격 50%에 해당됐던 7세 이하의 어린이에 대해 성인과 동반 시 최대 2인까지 점심, 저녁 뷔페 무료 이용이 가능하도록 혜택이 추가됐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렉션 30만개 판매 돌파

더페이스샵과 코카-콜라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지난달 출시 후 50여일 만에 판매 수량 30만개를 돌파했다. 더페이스샵 쿠션·섀도우·립스틱·립틴트 등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더한 제품으로, 중국·태국·싱가포르 등 16개국 해외 매장에서도 론칭 및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뚜껑부분 스노우볼에 코카-콜라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가 담겨있는 '코크베어 틴트'는 약 7만여개가 판매됐다. 코크 레드·스파클 오렌지·칠리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선명하게 발색이 특징인 '코카-콜라 립스틱' 등도 판매율이 호조세다. 이들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 창립 1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NS홈쇼핑은 오는 1일부터 창립 17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를 연다. 5월 한 달 간 NS홈쇼핑 전 매체(TV·인터넷·모바일·카탈로그·연동형TCOM·NS샵플러스)에서 구매·상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은 6월 5일 NS mall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되며 제공된 적립금은 7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5월 1~15일 TV 방송상품 중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누적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주는 '적립찬스' 행사(최대 3만원)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3만원 이상 상품을 3개(회) 이상 구매 시 '셰프라인 에그팬+계란말이팬 2종 세트'를 증정한다. NS홈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화장품과 홍삼, 녹용 등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상품을 집중 편성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제3회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대회 개최

와이드앵글은 29,30일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 골프앤리조트에서 신개념 아마추어 골프 대회 '와이드앵글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2018'을 진행했다.

5:1의 경쟁률을 뚫고 60명의 골퍼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기존 골프 대회와 달리 역동적인 경기 방식을 도입해 골퍼 스스로 한계에 도전, 성취감과 재미를 느끼도록 기획됐다. 9홀 게임으로 ▲1~4분 내 홀아웃 해야 하는 타임어택(시간제한) ▲골프 클럽 수 제한(1인당 7개) ▲모든 홀 카트 탑승 금지 등 새로운 방식이 적용됐다.

올해는 코스 난이도도 높아졌다. 한국형 산악 코스에 넓은 해저드와 벙커, 시야를 가리는 좁은 페어웨이 등 '익스트림' 요소를 추가해 도전의 묘미를 더했다. 또 필드에 놓인 장애물을 달리며 통과해야 하는 '익스트림 허들 존'까지 마련됐다. 이밖에도 스트레칭 레슨, 프로골퍼의 원포인트 레슨, DJ 나이트파티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청정원,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