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디자인 유나이티드, '120대1' 경쟁률 뚫은 티셔츠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달 1일부터 최종 당선작 5개 SI빌리지에서 공식 판매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올 초 진행한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된 작품들을 내달 1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1월부터 한 달 동안 자유 주제 및 'DU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작품을 접수받았다. 총 600여개 디자인 중 9개가 1차로 선정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제품으로 제작해 일주일 간 페이스북에서 일반인 투표를 진행했다. 대중 평가 50%,디자인 유나이티드 팀 평가 50%를 반영해 5개 디자인이 최종 결정됐다.

최종 당선작들은 'Love Yourself(너 자신을 사랑하라)', 'VIS TA VIE(네 인생을 살거라)' 'Paradise is where I am(파라다이스는 이곳에 있다)' 등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힙합 용어를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한 제품, 2차 세계 대전 후에도 희망을 가지고 유쾌하게 살아가던 사람들의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한 디자인도 최종 선정됐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작품 당선자들과 별도 디자인 협업 계약을 맺고 판매 금액의 50%를 로열티로 제공한다.

최종 선정자 김민지 씨는 "나만의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으로서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가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사실이 꿈 같다"고 말했다. 또다른 선정자 김석래 씨는 "내가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자유롭게 디자인하며 스스로 열정을 되살릴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자인 유나이티드, '120대1' 경쟁률 뚫은 티셔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