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훈남정음' 남궁민·황정음의 자신감…"정말 재밌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 마음이 들리니' 이후 7년 만에 만난 두 배우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새 수목극 '훈남정음'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남궁민과 황정음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 몽작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다.

극 중 훈남과 정음은 연애부적합자들의 연애를 도우면서 인간관계의 진정성을 깨닫고, 진짜 사랑에 한 발짝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려간다. 강훈남역의 남궁민은 "대본리딩때부터 연기분들과의 호흡이 좋았다"며 "봄과 여름에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이 기대해달라. 정말 재미있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

유정음역을 맡은 황정음은 "유정음은 현실에 맞춰서 열심히 살아간다"며 "공감할 수 있는 코드들이 많은 드라마니까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훈남정음'의 관계자는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이후 7년만에 다시 만난 남궁민씨와 황정음씨가 현재 환상적인 연기호흡을 맞추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두 주인공이 언급한 것처럼 우리드라마는 공감을 이뤄내는 와중에 재미를 찾아가게 될테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소개했다.

'훈남정음'은 드라마 '탐나는도다'와 영화 '레드카펫' '싸움' 등을 집필했던 이재윤 작가, '원티드' '다시 만난 세계를 공동연출한 김유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5월23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훈남정음' 남궁민·황정음의 자신감…"정말 재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