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인원, 새로운 홈페이지와 함께 슬로건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로운 연결이 세상에 스며들다' 슬로건 발표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새로운 연결이 세상에 스며들다(Bringing Blockchain into the World)'를 슬로건으로 발표하고, 새롭게 기업 홈페이지를 26일 공개했다.

코인원은 이번 슬로건과 홈페이지 공개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코인원은 "신뢰, 혁신, 전문성 세 가지를 기업의 핵심 가치로 규정하고,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를 통한 가치의 자유로운 연결과 이동이 가져올 무한한 가능성의 미래를 그려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코인원 홈페이지는 크게 ▲회사소개 ▲사업소개 ▲채용 ▲홍보 ▲사회공헌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카테고리를 통해 코인원의 비전, 미션, 연혁, 윤리경영, 각 사업 부문의 정보 뿐만 아니라, 채용 진행 상황 및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어떠한 기기에서도 불편함없이 코인원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한편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Coinone Exchange)' 및 해외송금 '크로스(Cross)'는 기존 플랫폼 방식으로 운영된다. 각각의 서비스에 대한 소개는 코인원 홈페이지 내 사업소개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와 슬로건 공개는 코인원이 시장 선도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가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코인원은 변함없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인원, 새로운 홈페이지와 함께 슬로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