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은혁·태민·기광 '더댄서', 아이돌→댄스디렉터 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티저 포스터 공개하며 기대 높여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JTBC4의 댄스 프로그램 '더 댄서'가 티저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26일 공개된 '와이 낫-더 댄서(WHY NOT-더 댄서, 이하 더댄서) 포스터에는 정상급 K팝 아티스트인 은혁, 이기광, 태민이 한 팀으로 모여있다. 이들은 댄스의 성지 LA에서 아이돌이 아닌 댄스 디렉터로 거듭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특히 LA에서 이들은 해외 유명 안무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월드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SNS를 통해 첫 만남부터 LA 일정까지 선공개하고 있어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공개된 티저에서는 LA 현지에서 활약하는 댄스 크루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함께 콜라보 무대를 보였던 해외 안무가들의 K팝 아티스트들에 대한 찬사도 이어진다.

'더댄서'는 지난 20일 개국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에서 오는 5월5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JTBC4를 통해 방송된다. 또한 선공개 클립과 디지털용 부가 콘텐트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룰루랄라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네이버TV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은혁·태민·기광 '더댄서', 아이돌→댄스디렉터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