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서은수·안효섭·차은우, 유튜브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튜브 레드, 국내 최초 오리지널 드라마 제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서은수와 안효섭, 차은우가 유튜브 레드의 국내 첫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가제)에 출연한다.

유튜브 레드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가제)'가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

'탑매니지먼트'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의 유료서비스인 유튜브 레드가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그린다. 새로운 플랫폼과 K-POP이라는 소재가 만나면서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

여기에 특유의 재기발랄함을 무기로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출출한 여자', '게임회사 여직원들' 등 영화, 케이블 채널, 온라인 등 다양한 플랫폼을 오가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청춘을 이야기해온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서은수와 안효섭, 차은우 등 핫루키들도 대거 가세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연습생 출신 열혈 매니저 은성은 서은수가 연기한다. 아이돌의 꿈을 접고 지푸라기를 잡는 심정으로 매니저가 된 인물. '황금빛 내 인생'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서은수는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끈기로 스타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은 안효섭이 연기한다. 안효섭은 '퐁당퐁당 LOVE'로 데뷔한 이후 '딴따라', '아버지가 이상해'를 거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남자 주인공까지 꿰차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도 음악을 좋아하고 재능도 익히 알려진 만큼 수용을 어떻게 표현할지 관심을 모은다.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로 유명한 아스트로 차은우는 극강 비주얼에 부드러운 미소까지 장착한 아이돌 연우를 연기한다. 실제로 아이돌인 차은우가 연우 그 자체의 비주얼로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인다. '최고의 한방' 등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온 차은우가 주연으로 발돋움하며 펼쳐낼 연기도 기대를 자극한다.

'탑매니지먼트' 제작진은 "자유롭고 트렌드에 민감한 유튜브 레드에서 선보이는 첫 드라마인 만큼 기존 드라마와 결이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은 청춘 배우들로 흥미로운 캐스팅을 구축했다. 이들의 시너지 역시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본격 촬영에 돌입한 '탑 매니지먼트'는 2018년 하반기 유튜브 레드 채널로 방송된다. 유튜브 레드는 현재 한국, 미국,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 외 다른 나라에서는 별도 금액으로 영상을 구매해 시청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은수·안효섭·차은우, 유튜브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