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자뷰' 이천희 "이중적 인물 연기, 막상 쉽지 않더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천희가 영화 '데자뷰' 출연 계기를 밝히며 연기 고충을 털어놨다.

25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데자뷰'(감독 고경민, 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원픽쳐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남규리, 이천희, 이규한이 참석했다. 고경민 감독은 건강 상의 이유로 함께 자리하지 못했다.

이천희는 "시나리오를 받고 읽어보니 내가 연기할 인물이 이중적인 성격이더라"라고 당시를 회고하며 "재밌는 캐릭터였고 나도 도전하고 싶은 인물이었다"라고 출연 계기를 전했다.

이어 "종결된 사건인데 계속 의심을 하는 경찰 역"이라고 구체적으로 캐릭터를 설명하며 "지적인 인물이기도 해서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연기하는 게 쉽지는 않았다"고 고백했다.

'데자뷰'는 차로 사람을 죽인 후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여자 지민(남규리 분) 견디다 못해 경찰에 찾아가지만 사고가 실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빠져드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다.

선악이 공존하는 얼굴로 평가 받는 이천희는 살인을 저질렀다며 경찰로 찾아온 여자 지민의 자백을 듣고 사건조사에 들어가는 차인태 형사 역을 연기한다. 수사 결과, 사고는 존재하지 않고 그가 심각한 환격을 겪고 있음을 확인하지만 이후에도 주변을 맴돌며 지민을 불안하게 한다.

한편 '데자뷰'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자뷰' 이천희 "이중적 인물 연기, 막상 쉽지 않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