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자뷰' 남규리 "촬영장 별명 신데렐라…5kg 빠졌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규한 "남규리 말라가는 모습 안타까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남규리가 영화 '데자뷰' 촬영 현장에서 신데렐라로 불렸다고 밝혔다.

25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데자뷰'(감독 고경민, 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원픽쳐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남규리, 이천희, 이규한이 참석했다. 고경민 감독은 건강 상의 이유로 함께 자리하지 못했다.

먼저 이규한은 "극중 지민을 연기하는 남규리씨가 힘들어했다. 살이 5kg 빠지면서 말라가는 모습을 보니 안타까웠다"고 입을 뗐다.

이를 듣던 남규리는 체중이 줄었다고 말하며 "나중에 들었는데 촬영현장에서 별명이 신데렐라였다. 스태프들이 그렇게 불렀다고 하더라"라고 웃었다.

그러면서 "밤 12시만 되면 졸린 게 보였다고 하더라"라며 "내가 아침형 인간이기도 하고 체력이 달려 꾸벅꾸벅 졸았다. 그래서 미안한 상황이 됐다"고 말했다.

'데자뷰'는 차로 사람을 죽인 후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여자 지민(남규리 분) 견디다 못해 경찰에 찾아가지만 사고가 실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빠져드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다.

남규리는 교통사고로 사람을 죽인 후 매일 반복되는 끔찍한 환각에 시달리는 여자 신지민 역을 연기한다. 그는 지민의 불안한 심리를 생생하게 그릴 예정. 지난 2008년 '고死: 피의 중간고사'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남규리는 그간 여러 작품에 출연, 차곡차곡 쌓은 연기력으로 최고의 스릴러 퀸에 도전한다.

이규한은 지민이 말하는 그날 밤, 함께 차에 타고 있던 약혼자 선우진 역이다.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있었지만 사람을 죽였다는 지민의 주장과 다르게 살인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한다. 약혼녀를 보살피는 다정한 약혼자이지만 가끔씩 드러나는 섬뜩한 얼굴은 지민의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데자뷰'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자뷰' 남규리 "촬영장 별명 신데렐라…5kg 빠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