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강촌·ING생명, 어린이날 '럽뽀에버 페스티벌' 개최
2018.04.24 오후 5:37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GS건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와 ING 생명은 어린이날을 맞아 양사 공동 주관의 어리이날 이벤트 ‘럽뽀에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럽뽀에퍼 페스티벌’ 이벤트는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은 푸짐한 선물을 받고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선물은 어린이 키즈폰, 과일, 음료, 화장품, 마스크팩, 육류세트 등 어린이는 물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됐다. 이벤트 장에서는 솜사탕과 풍선도 무료로 나누어 준다.



개그맨 김영조씨가 MC로 나서는 가족체험 이벤트는 가족 수박 빨리먹기 대회, 가족 운동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으로 꾸며진다. 가족 사랑 의미의 행사로 가족 편지 쓰기도 진행된다. 편지 쓰기는 1년 후에 내 가족에게 쓰는 의미 있는 이벤트로써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한번 더 상기 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함께 열리는 그림 그리기 대회는 당일 선착순 접수를 하면 참가할 수 있는데,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심사 후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상품으로는 엘리시안 콘도 숙박권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또 불우 가정을 위한 모금행사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페인팅, 부채 만들기 등 다양한 행사들을 체험할 수 있다. ‘럽뽀존’이라 불리는 행사 체험장내에서 행사 코너의 도장을 모두 받으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이 기간에 엘리시안강촌 컨트리클럽에서는 KLPGA 교촌허니레이디스 경기가 열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는 사진 공모전도 진행한다. 사진 공모전 대상에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GS건설에서 운영하는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골프장과 스키장, 콘도 등 4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다. 리조트 안에 전철역이 운영되고 있어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서울춘천고속도로 이용 시에도 한 시간 안에 도착 할 수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