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미세먼지 잡고 '청정 아파트' 실현
2018.04.24 오전 11:27
5가지 토탈 솔루션(Total Solution) 기술로 미세먼지 걱정 없는 단지 조성
[아이뉴스24 김두탁 기자] 현대건설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내 아이가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청정 아파트' 단지 구현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및 디에이치 단지 내‧외부에 존재하는 미세먼지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미세먼지 '토탈 솔루션(Total Solution) 기술'을 개발해 단지별 특성에 맞춰 선별적으로 적용 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로부터 입주민들의 주거환경을 온전히 보호하기 위해 ▲외부 미세먼지 관리 패키지 ▲세대 환기 시스템 ▲주방 후드-환기장비 연동시스템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자동 배기 시스템 등 5가지 기술을 개발했다.

현대건설은 특화된 미세먼지 관리 기술은 방배5구역,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등에 단계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차별화된 세대 내 환기시스템과 미세먼지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토탈 솔루션(Total Solution)기술을 통해 사회적 관심이 높은 미세먼지의 위험으로부터 입주민들을 보호하고, 보다 쾌적하고 고객들이 안심하며 지낼 수 있는 청정아파트 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