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카카오 그라운드X, 블록체인 인재 채용 나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블록체인 기술 관련 인재 영입 예정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는 지난 3월 설립된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자회사 '그라운드X(Ground X)'의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그라운드X는 카카오가 국내외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글로벌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설립한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자회사다.

이번 채용은 ▲블록체인 플랫폼 ▲블록체인 서비스 ▲블록체인 기술연구 ▲QA(Quality Assurance) 등 기술 직군을 비롯해 ▲국내·해외 사업개발 ▲토큰 이코노미 연구 ▲프로젝트 관리 ▲PR 등 서비스 사업 직군 ▲인재영입 ▲경영지원 등 스탭 직군에 걸쳐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분야별로 상이하며, 지원 부서에 맞춰 자기소개, 경력사항 등을 기입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 영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운드X는 서류 전형을 통과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1, 2차 인터뷰를 진행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인원은 00명으로, 채용은 기간 제한없이 영입 종료시까지 진행된다.

한재선 그라운드X 대표는 "그라운드X는 블록체인을 산업화 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해 현실 세계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그라운드X에서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 사업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 그라운드X, 블록체인 인재 채용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