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파수닷컴, 해외 사업 박차…美 최대 보안 행사 10년째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RSA 콘퍼런스 2018, 통합 데이터 보호관리 방안 소개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파수닷컴이 해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로 10년째 세계 최대 규모 보안 행사인 'RSA 콘퍼런스 2018'에 참가하고 기술력을 뽐냈다.

파수닷컴은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20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RSA 콘퍼런스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통합 데이터 보호관리 방안을 전시했다.

파수닷컴은 이번 전시회에서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하라(Get Control of Your Unstructured Data)'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소개했다.

부스에서는 비정형 데이터 보안관리를 위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 데이터의 식별과 분류를 위한 '파수 데이터 레이더', 데이터 보안 솔루션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지털저작관리(DRM)', 사용자 행위분석을 통해 데이터 유출 위험을 사전에 파악하고 차단하는 '파수 리스크뷰', 문서 관리 플랫폼 '랩소디' 등을 전시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비정형 데이터 관리와 보안에 관한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파수닷컴의 솔루션에 대한 참관객들의 반응을 다시 확인했다"며 해외 사업 확장에 의지를 보였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해외 사업 박차…美 최대 보안 행사 10년째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