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밀레니얼' 주제로 마케팅 공모전 실시
2018.04.17 오전 8:56
전략·제작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5월 16일까지 접수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로 마몽드·이니스프리·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신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이나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벼랑 끝에몰린 40대 가장 “기적같은일이”[확인]
4월 주식시장 1000% 급등예상종목 포착![확인]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6일부터 5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예선 결과는 5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을 선발한다.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우수상은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백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아모레퍼시픽, '밀레니얼' 주제로 마케팅 공모전 실시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