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예은, 신곡 뮤비 티저…타투+과감 노출 '파격'
2018.04.17 오전 8:41
18일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핫펠트 예은이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17일 0시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핫펠트(HA:TFELT, 예은)의 새 싱글 앨범 '다이네(Deine)'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Pluhm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5초 정도 분량의 이번 티저 속에는 핫펠트의 과감한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짝사랑하는 상대를 좋아하면서 느끼는 가슴 떨리는 감정을 따뜻하면서도 섹시하게 표현한 이번 영상 속에는 밝게 웃는 핫펠트의 설렘 가득한 모습에 이어 신체 여러 부위에 새긴 타투를 통해 더욱 도발적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파격적인 모습까지 깊은 인상을 남긴다.


더불어 화사한 컬러감과 몽환적인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Pluhmm)'의 음원 일부가 공개, 티저 시작과 함께 전해지는 핫펠트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핫펠트는 이번 앨범 '다이네(Deine)'에서는 '위로가 돼요 (Pluhmm)'와 'Cigar' 2개의 트랙으로 '너'에 대한 이야기를 사뭇 다른 톤으로 담아내며, 또 한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이어간다. 여기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포니와의 색다른 협업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렌드세터의 모습을 보일 예정.

한편, 핫펠트의 '다이네(Dein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