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TV]송지효, 남동생 천성문 깜짝 등장에 절규
2018.04.16 오후 7:30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온스타일·올리브 4월17일 화요일 오후 9시)

송지효가 남동생 천성문의 게스트 출연에 극도의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버닝 타임'이라는 미션 하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할 지인으로 송지효의 막내 동생이자 신인 배우 천성문이 함께한 것. 오프닝 때부터 극도의 불안감을 드러내던 송지효는 동생의 등장에 "으악, 왔다!"라고 소리를 지르며 머리를 부여잡는다. 뒤이어 송지효는 구재이, 권혁수, 연우에게 "오히려 니들이 더 편하다" "빨리 집에 가고 싶다"라고 말하며 어색한 미소와 갈 곳 잃은 눈동자로 힘든 상황을 대변한다.

나아가 지인들이 MC들의 실체를 폭로하는 '친분도 테스트'가 펼쳐지자 송지효와 천성문은 시작부터 서로에게 레이저 눈빛을 발사하며 폭소를 안긴 터. 헤드폰을 쓴 송지효는 고성방가로 방해공작을 펼치고 "노래가 전혀 신나지 않는다"며 제작진에 생트집을 잡는 등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반면 천성문은 "누나는 집에서 하숙 겸 지시를 내리는 사람" "누나에게 하도 구박을 당해서 친해진 지 갓 1년 정도 됐다" 등 팩트와 디테일을 모두 갖춘 폭로를 이어가 다른 MC들과 제작진들의 물개박수를 유도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자타공인 팩트 폭격기 천성문의 끝나지 않는 폭로에 권혁수는 두 사람을 법원으로 안내하는 등, 지인들의 차진 리액션이 더해지며 모두가 배를 잡고 웃는 현장이 완성됐다"며 "동생의 등장으로 모든 것을 내려놓은 송지효와 조근조근 할 말을 다 하며 누나를 꼼짝 못하게 만든 천성문의 현실남매 매력이 제대로 드러나는 한 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4명의 MC가 야외를 돌아다니며 직접 체험에 나서는 발품팔이 뷰얼리티(뷰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벼랑 끝에몰린 40대 가장 “기적같은일이”[확인]
4월 주식시장 1000% 급등예상종목 포착![확인]

관련기사

[볼만한TV]송지효, 남동생 천성문 깜짝 등장에 절규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