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출시

코카-콜라사가 720시간 숙성한 커피 열매를 사용한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을 출시했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는 에이징 커피 열매를 사용해 숙성 커피 특유의 깊고 풍부한 커피 아로마를 담아냈다. 제품은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블랙',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라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스위트 아메리카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또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는 패키지에 우든 박스 콘셉트를 적용해 빈티지하면서도 품격 있는 제품 패키지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270ml, 390ml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각 2천200원, 2천900원이다.

◆탐앤탐스, '블랙 그레인 라떼' 첫 선

탐앤탐스가 한 끼 식사 대용의 음료 MD '블랙 그레인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인 블랙 그레인 라떼는 100% 국산 블랙 곡물이 들어있다. 블랙푸드로 불리는 검정쌀, 검은깨, 약콩 등 우리 땅에서 자란 9가지 곡물 분말을 담았고, 우유 없이 물만으로 라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블랙 그레인 라떼 출시를 기념하며 9일부터 15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는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블랙 그레인 라떼'에 들어간 곡물 가짓수와 함께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해 문화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롯데주류, 집시와 '처음처럼' 콜라보 패키지 선봬

롯데주류가 일러스트레이터 '집시(Zipcy)'와 컬래버레이션한 '처음처럼'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섬세한 붓터치로 감수성 짙은 인물작품을 보여주는 일러스트레이터 '집시'가 핑크라벨과 블루라벨에 수지를 색다르게 표현해 보는 것만으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롯데주류는 신규 패키지 처음처럼 6개로 구성된 기획팩 2종을 5만 세트 한정수량 제작하고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대상 청정원,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1주년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이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음달까지 다양한 인기 리빙 아이템을 증정하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밥상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로, 신청자의 사연에 맞게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1인 가구나 혼자 식사 또는 술을 즐기는 나홀로족을 위한 '혼밥박스', '혼술박스', 밥투정이 심한 어린 자녀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부모를 위한 '우리아이박스', 가정이나 야외에서 소규모 파티를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한 '홈파티박스' 등 총 4가지로 운영 중이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청정원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각 기프트박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와 사진 등을 함께 게재하면 사연 선정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휠라 키즈, '2018 파란캠페인'…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휠라 키즈(FILA KIDS)는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실시해 온 '파란캠페인'을 올해 확대 시행한다. 휠라 USA에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세계 각 지역의 명소에서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뜻하는 파란색의 붉을 밝히는 'Light it up blue'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시행됐다.

휠라 키즈는 세계자폐인의 날(5월 2일)을 기점으로 '파란캠페인' 전용 컬렉션을 출시, 캠페인용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한다. 올해는 캠페인 아이템을 기존 운동화에서 의류, 용품까지 확대했으며 구매 소비자들에게 '블루 라이트 나노블럭'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휠라 키즈는 파란캠페인을 3년 연속 실시, 자폐성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전환을 위해 힘써 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일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열린 '2018 세계 자폐인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자폐인 희망실천 표창)을 수상했다.

◆패션리워드앱 엣지북, 봄맞이 퀴즈 프로모션 개최

메이크샵의 여성쇼핑몰 패션리워드앱 '엣지북'이 4월 30일까지 봄맞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인기 여성 쇼핑몰 1천500여곳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엣지북에서 상품을 구매 할 경우 구매금액의 3%에서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엣지북 이용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기획됐다. 4월 30일까지 매일 12시에 엣지북 이용방법, 패션정보, 상식 등의 퀴즈를 내며, 매일 추첨을 통해 회원들에게 각각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모나미, '153 리스펙트' 신(新)구성 선봬

모나미가 신규 컬러 리필심을 함께 구성한 153 리스펙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153 리스펙트는 애쉬 그레이, 모카 브라운, 로얄 블루 등 깊이 있는 바디컬러와 디자인으로 모나미 고급필기구 라인 중에서도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바디는 메탈재질에 마이크로 샌딩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볼펜의 클립·노크·구금 등에는 황동재질에 크롬 도금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패키지에 포함된 FX 4000 리필심 다크 컬러는 모나미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다크 그린, 다크 브라운, 다크 블루 등 3종으로 출시됐다. FX4000 리필심은 기존 모나미 제품뿐만 아니라 국제 표준 규격을 적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과도 호환되며 심은0.7mm와 1.0mm 두 가지로 원하는 필기선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