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X 치즈, 인디신 강자 만났다…20일 '권태' 발매
2018.04.06 오전 9:38
신곡 스포일러 이미지 공개, 특별한 콜라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인디신의 강자인 남성 감성 듀오 마인드유와 여성 싱어송라이터 치즈가 만났다.

마인드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마인드유와 치즈 신곡 '권태'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기습으로 공개하고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마인드유 멤버 고닥과 치즈가 녹음실에서 함께 작업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또한 '권태'라고 적혀있는 텍스트는 두 아티스트의 신곡 제목임을 암시한다.

이번 만남은 감성의 아이콘인 마인드유와 치즈의 협업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에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10월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했다. 멤버 고닥과 재희는 여심을 자극하는 깔끔한 감성 화법이 돋보이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팀으로 성장했다.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 변경 후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사랑해줘요', '만약에(IF)'를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치즈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부드러운 미성을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또한, 감미로우면서 진솔한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마인드유와 치즈의 ‘권태’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