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워너원 공식 굿즈 단독 판매
2018.04.06 오전 9:43
오후 2시부터 CJ몰 예약 판매 개시…다양한 추첨 이벤트 마련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CJ오쇼핑은 인가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공식 굿즈 '아이 프로미스 유 에디션(I PROMISE YOU EDITION)'을 CJ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워너원의 두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기념하며 기획된 공식 MD 패키지다.

이번 상품은 앨범 재킷과 다양한 사진이 담긴 다이어리와 립 카드 세트, 멤버들의 음성메시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부메랑 스트랩 키링(열쇠고리), 데코 및 타투 스티커 세트, 포토프레임과 워너원 멤버의 랜덤 증명 사진 등이 한 박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7천원이다.

4월 30일까지 CJ오쇼핑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몰에서는 6일 오후 2시부터 예약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2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20일부터는 롯데 명동 영플라자 1층과 롯데 부산 본점 7층 내 있는 CJ스타일온에어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 특별선물도 제공한다. CJ몰 구매 예약 및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워너원 멤버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랜덤 인화사진 1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월 2일 CJ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특전은 본품과 함께 배송된다.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상품 구매 후 CJ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1명에게는 워너원 멤버 전원 친필 사인이 적힌 공식 MD 패키지를, 110명에게는 워너원 멤버 랜덤 친필사인이 포함된 '슬로건 굿즈'를 증정한다. 다른 1천111명에게는 멤버 전원의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세트'가 배송된다.

장은영 CJ오쇼핑 e트렌드사업팀 MD는 "좋아하는 스타의 모습이 담긴 상품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얻는 고객들의 니즈를 참고해 이번 공식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소장가치가 높은 트렌디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