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부터 박세영을 모델로 한 '연락두절'편 광고 온에어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어플리케이션이 4일 기준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은 독립법인대리점으로는 최초로 리치앤코에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이다. 2016년 9월 처음 선보인 후 지난 3월 2.0버전으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켰다.

굿리치 앱을 활용하면 본인 인증 한번으로 ▲가입한 모든 보험 증권 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 분석 신청이 가능하다.

굿리치 앱은 지난 3월 2.0 버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합쳐 10만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앱스토어에서는 무료 앱 인기차트 1위, 금융 카테고리 인기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4일 기준 보험관리 부문 추천 앱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금융 카테고리 인기차트 16위, 금융 카테고리 급상승 순위 10위에 올랐다.

굿리치 앱은 고객 평가에서도 보험료와 보장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편리함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굿리치에서 보험금 청구를 신청한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보상청구팀 운영도 만족도를 높였다. 그 결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4.0(5점 만점, 4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4.2점(5점 만점, 4일 기준)을 받고 있다.

현재 리치앤코에서는 현재 굿리치 앱의 편익을 소개하는 광고를 온에어하고 하정우를 모델로 '그렇지'와 '드세요'편을 선보였다. 4월부터는 박세영을 모델로 한 '연락두절'편을 통해 보험금 청구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한 굿리치 앱의 장점을 소개하고 있다.

리치앤코 마케팅부문 남상우 상무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을 통해 보험조회, 보험분석, 보험금 청구 등 보험 관리 서비스를 한번에 가능하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우수한 보험상품,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 조직 그리고 보험 통합관리 플랫폼까지 모두 갖춘 보험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