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나금융투자, '펀드미식회 시즌 2'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스타매니저 추천 전략 소개

[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11일 오후 4시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금융상품 투자설명회인 '펀드미식회 시즌2'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펀드미식회'는 국내 유수의 운용사 대표와 스타 매니저들이 출연해 다양한 국내외 금융상품들을 3가지 메뉴 형태로 소개한다.

설명회는 강방천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회장이 강연하는 '투자미식가이드'로 시작한다. 분산투자의 정석을 선보여 불확실성의 시대에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추천 인기펀드 메뉴'에서는 이정숙 한국투자신탁운용 팀장이 확대되고 있는 글로벌 경제 속에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에 주목한 '글로벌브랜드파워펀드'를 설명하고, 이하윤 마이다스자산운용 팀장은 '미소중소형주펀드'를 추천한다.

'신 메뉴' 시간에는 김종원 하나UBS자산운용 상품본부장이 공모주와 소득공제 두마리 토끼를 잡는 '코스닥벤처&공모주펀드'를 소개한다. 또한 박상언 유엔알컨설팅 대표가 불패의 투자 메뉴인 부동산에 대해 시장동향을 진단하고 실전의 생생한 투자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는 "지난해 열린 펀드미식회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국내 대표 운용사의 스타급 펀드매니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에는 부동산까지 아우르는 시간을 마련해 손님들의 종합자산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한 6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한다.

장효원기자 specialjh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금융투자, '펀드미식회 시즌 2'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