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첫방송 '우리가만난기적', '키스' 바짝 뒤쫓는다…8.2% 출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위대한 유혹자', 지난주보다 소폭 하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첫 방송된 '우리가 만난 기적'이 '키스 먼저 할까요'의 뒤를 바짝 쫓았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일 밤 방송된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은 전국 시청률 8.2%를 기록했다. 이는 전작 '라디오 로맨스'의 마지막회 시청률(3.1%) 보다 두배 넘는 수치다.

또한 '우리가 만난 기적'은 동시간대 1위인 SBS '키스 먼저 할까요'를 위협하고 있다. 이날 '키스 먼저 할까요'는 8.3%와 9.9%로 집계됐다. 과연 '우리가 만난 기적'은 기적적인 시청률로 월화극 붙박이 1위인 '키스 먼저 할까요'를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반면 MBC '위대한 유혹자'는 2.3%, 2.3%로 나타났다. 두편에 '어른 멜로'에 밀려 순위 다툼에서 밀려난 모양새다. 시청률 역시 지난 주보다 소폭 하락했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김명민, 김현주, 고창석, 라미란, 엑소 카이, 조셉 리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첫방송 '우리가만난기적', '키스' 바짝 뒤쫓는다…8.2% 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