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오 드 빅스' 콘셉트 티저…분위기 확 달라졌다
2018.04.02 오전 8:48
17일 정규 3집 앨범 발매, 컴백 초읽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빅스가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빅스의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색다른 변신으로 컴백함을 예고했다.

2일 공개된 컨셉 티저 이미지에는 물결무늬를 연상시키는 샤이니한 컬러를 중심으로 디자인돼 정규 3집 앨범의 컴백 콘셉트와 관련된 힌트들로 꾸며져 셀프 스포 느낌을 선사한다. 지난해 발표한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 속 동양 판타지로 화제를 모았던 빅스는 전작 분위기와 비교해 확연히 다른 컬러와 디자인으로 파격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동안 뱀파이어, 사이보그, 저주인형, 꽃도령 등 독특한 콘셉트에 남다른 소화력으로 독보적인 컨셉돌에 등극한 빅스는 2년 6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내고 돌아오는 만큼 브랜드 네임에 어울리는 차별화 된 변신과 컬러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특히 빅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 '桃源境(도원경)' 이후 1년 만에 완전체로 뭉치는 만큼 6인 6색의 다양한 컬러와 개성이 이번 작품 주제에 따라 어떻게 표현될지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빅스의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아이뉴스24 창간 20주년, 소프라노 김성혜 한국 데뷔 10주년 독창회
I’m COLORATURA, I’m KIM SUNGHYE
2019. 11. 21 THU PM 8:00 롯데콘서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