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스원, 티몬비즈몰 공식 입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소·자영업자 대상 보안시스템 선봬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에스원이 모바일 커머스 '티몬비즈몰'에 공식 입점, 중소·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보안시스템을 선보인다고 30일 발표했다.

티몬비즈몰은 자영업자,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자재와 물품을 판매하는 모바일 커머스다. 에스원은 티몬비즈몰을 통해 방범, 출입관리, CCTV 렌탈, 정보보안, 자동심장충격기(AED) 등을 선보인다.

티몬비즈몰에서 에스원의 서비스를 선택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안심컨설팅을 받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에스원은 티몬비즈몰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서비스료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티몬비즈몰은 월 서비스료의 200%에 해당하는 티몬비즈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요청 고객에 한해서는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기업 '후이즈'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하고 전자결재, 인사관리, 메일 등 그룹웨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 에스원은 보안서비스 외에 통신, 카드, 상조 등 온라인용 결합상품도 티몬비즈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임석우 에스원 SE(Security Engineering)사업부사장은 "이번 티몬비즈몰 입점으로 더욱 많은 자영업자,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보안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원, 티몬비즈몰 공식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