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텔링크 바른폰, 갤럭시S8 중고폰 기획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원금 받으면 출고가 대비 최대 66% 저렴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SK텔링크(대표 김선중)는 알뜰폰 온라인 직영점 'SK 세븐모바일 다이렉트'에서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을 통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중고폰 출고가는 갤럭시S8 61만8천원, 갤럭시S8+(64GB) 68만8천원, 갤럭시S8+(128GB) 78만8천원이다. SK텔링크의 지원금을 받으면 각각 31만8천원, 38만8천원, 48만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새 제품의 출고가와 비교하면 최대 66% 저렴하다.

지원금 혜택에도 월 기본료 2만원대 요금제에서 가입할 수 있다.

중고폰 구매 시 단말 외에 이어폰, 충전기 등의 구성품과 케이스, 필름도 별도 추가비용 없이 기본제공된다. 중고폰은 외양뿐 아니라, 버튼, 스피커, 카메라, 배터리 및 액정 상태 등 철저한 사전 품질검사를 거쳤다.

이 밖에 SK텔링크는 구매 후기를 남기면 매월 7일, 17일, 27일에 각 7명씩 추첨해 휴대용 AI 스피커 '누구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기영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프리미엄급 최신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을 통해 안심하고 고품질 중고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링크 바른폰, 갤럭시S8 중고폰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