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탐앤탐스, '홈카페族' 겨냥 카페 용품 전문점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기 남양주에 150평 규모 '탐스 프렌드 마켓' 열어…1천여개 상품 구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경기 남양주 일대에 스토리지형 카페 용품 전문점 '탐스 프렌드 마켓(TOM'S FRIEND MARKET)'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탐스 프렌드 마켓은 '원스톱 커피 마켓'을 테마로 홈카페 및 카페 운영에 필요한 제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150평 규모의 공간을 탐앤탐스 MD 전 제품을 포함한 약 1천여 개의 카페 관련 용품으로 꾸며놨다. 이곳에서는 매장의 동선 역시 커피 용품에서 카페 용품 순으로 진열해 커피 초심자부터 애호가까지 필요한 용품을 손쉽게 구할 수 있다.

탐스 프렌드 마켓은 커피 전문 창고형 마켓인 만큼 가격의 혜택도 높였다. 구매 수량에 따라 기본 5%부터 20%까지 할인 폭이 다양하며, 리퍼브 제품의 경우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탐앤탐스 다용도 일회용 용기세트,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탐스 프렌드 마켓 관계자는 "홈카페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고객들의 커피 라이프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스토리지형 카페 용품 전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탐앤탐스의 익숙한 MD제품부터 베이커리 관련 레시피 북, 원두, 커피 머신 등의 전문 바리스타 용품까지 갖추고 있어 '내 공간의 카페화'를 조성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앤탐스, '홈카페族' 겨냥 카페 용품 전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