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석진, 세계 각국 팬들 서프라이즈 생일파티…감동의 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속사 "예상치못한 생일파티에 많이 감동"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하석진이 팬들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지난 23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가 열렸다. 하석진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는 하석진의 매니저와 팬클럽 'Jay'가 2달 가량 공들여 준비한 깜짝 이벤트. 모 자동차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철썩같이 믿은 하석진을 완벽하게 속여 더욱 의미있는 하루였다.

실제 팬들과 매니저는 마치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완벽 호흡으로 하석진을 놀래켰다. 하석진은 자신을 위해 준비된 영상이 플레이되자 그제서야 눈치채고 놀라움과 함께 감동의 눈물마저 흘렸다는 후문이다.

이 자리에는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캐나다 등 세계 각국의 팬들이 한데 모였고, 하석진은 팬들과 1대 1로 눈을 맞추고 사진을 찍으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전혀 예상치 못한 생일 파티에 하석진이 많이 감동했다.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곧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석진은 지난 25일 tvN '문제적 남자' 최종 우승자로 등극하며 진정한 '뇌섹남'으로 인정받았다. 최근 MBC 에브리원 '고민 말고 GO'를 마친 하석진은 현재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석진, 세계 각국 팬들 서프라이즈 생일파티…감동의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