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버스터즈, 록 스피릿으로 홍대 물들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4일 홍대에서 '선더 스트럭' 공연 상황리에 마쳐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록밴드 버스터즈가 헤비 코어 음악의 진수를 선보였다.

버스터즈는 지난 24일 오후 5시 홍대 프리즘홀에서 진행된 '선더 스트럭 vol.9(Thunder Struck vol.9)'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버스터즈는 작년 4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리브 인 호프(LIVE IN HOPE)'에 수록된 '드리머(Dreamer)'와 '드리머 Ⅱ' 그리고 첫 EP 앨범 '인디펜던트(Independent)'의 수록곡 중 시원한 드라이브 감이 일품인 '히어 아이 엠(Here I Am)'과 '스캔들(Scandal)'을 부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버스터즈의 보컬 노대건은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에 재킷을 벗어던졌다. 사회성이 짙은 메시지를 담은 '더 워 이즈 오버(The War is Over)' 무대가 시작되자 관객들도 노대건을 따라 겉옷을 탈의했다. '디스어피어(Disappear)' 무대에서는 관객들의 떼창으로 열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끝으로 버스터즈 멤버들은 혼신의 힘을 다해 '로스트 차일드(Lost Child)'를 연주, 관객과 하나 되는 모습을 보이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버스터즈는 메탈 코어 록 밴드로는 처음으로 '슈퍼스타K' 시즌6에서 톱6까지 진출했다. 작년 발매된 정규 1집 앨범 '리브 인 호프(LIVE IN HOPE)'가 일본 록 전문지 '번(BURRN)'에서 평점 85점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버스터즈는 오는 4월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버스터즈, 록 스피릿으로 홍대 물들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