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마리오아울렛, 1관 새단장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마리오아울렛, 1관 새단장

마리오아울렛이 1관을 여성 및 남성 패션·잡화브랜드 전문 아울렛관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총 8층으로 구성된 마리오아울렛 1관은 휴게시설 및 고객센터가 있는 8층을 제외한 나머지 7개층을 패션·〮잡화브랜드로 새단장해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을 하며 메종드블루, 르샵 등 신규 브랜드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1, 2관을 패션·스포츠 전문관으로 새단장함으로써 도심형 아웃렛으로서의 정통성과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지알에스, '역멘토링제' 도입

롯데지알에스가 23일 수평적 조직문화와 창의적 사고 형성으로 기업 문화 개선을 위한 임직원간의 '역멘토링제' 도입 결연식을 진행했다.

역멘토링제는 일반 사원 또는 후배 사원이 회사 경영진, 직속상관, 선배사원들에게 멘토, 간담회, 강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신세대의 사고와 새로운 가치관을 공유하는 제도다. 후배 사원이 멘토의 역할을 수행하고 경영진과 선배 사원은 멘티의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상호 간 소통으로 이해 관계를 높여 신뢰를 구축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혼행족 위한 1인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이 6월 30일까지 혼자 여행을 떠나는 '혼행족'을 위한 1인 패키지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1인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 패키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과 라운지 S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어덜트 풀은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며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S에는 1000여권의 도서와 따뜻한 차가 준비돼 있으며, 밤이 되면 와인과 맥주도 제공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플라워 클래스에도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 일 2회 진행한다.

◆맥도날드, '맥올데이 세트' 판매

맥도날드가 이달 26일 대표 메뉴인 빅맥 등 3가지 인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4천90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맥올데이 세트'를 출시한다.

맥올데이 세트는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는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끼니를 놓치기 쉬운 고객들이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시간 제한 없이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획기적인 세트 메뉴다.

맥올데이 세트는 인기 제품인 '빅맥'을 비롯해 '더블 불고기 버거', '슈슈버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맥모닝 주문 시간대 이후로는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 홈쇼핑 완판 기념 앵콜방송

리얼테크닉스는 27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NMF 미라클 팩트'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 수분량을 조절하는 천연 보습 인자 NMF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다. 밀착감이 뛰어난 '하이드로 미라클 퍼프'가 내장돼 누구나 전문가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지난 10일 CJ오쇼핑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첫 선을 보인 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는 방송 시작 15분만에 5천 세트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추후 방송을 위해 확보한 여유 물량까지 모두 매진하는 실적을 냈다.

이번 방송은 CJ오쇼핑 인기 뷰티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특별 세트로 선보인다. 일명 '미라클팩트 333세트'로 NMF 미라클 팩트 본품 3개와 리필 3개, 메이크업 브러쉬 1종(파운데이션 브러쉬, 아이쉐도우 브러쉬, 파우더 멀티 브러쉬) 구성이다. 피부 톤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용 제품을 21호와 23호 각각 1개씩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국내산 수산물 소비 촉진 '어랍쇼 특집전'

공영홈쇼핑이 4월 1일 '수산인의 날'을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국내산 수산물을 집중 판매하는 '어랍쇼 특집전'을 진행한다. 어랍쇼(魚Love쇼)는 우리 수산물을 애용하자는 취지로 공영홈쇼핑이 만든 업계 유일의 수산물 전용 TV홈쇼핑 방송 프로그램이다.

26~28일 사흘간 ▲제주 은갈치+굴비 ▲완도 활전복 ▲손질 봄 도다리를 판매한다. 주말인 31일과 1일에는 ▲해조국수 ▲영광 법성포 굴비 ▲제주 은갈치 판매가 예정돼 있다. 이번 상품은 수산물 시장 수급상황을 고려해 수협중앙회와 공동 선정했다. 특집전인만큼 갈치·전복·도다리 등을 1미 추가 제공한다. 법성포 굴비 방송에서는 천일염 2kg을 추가 증정한다.

공영홈쇼핑과 수협은 특집전 기간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영상을 제작해 방영한다. 또 매 방송 전문 요리사 자문으로 우리 수산물의 우수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세정 '브루노바피', 웨딩 시즌 수트 이벤트

세정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웨딩 시즌을 맞아 새신랑 위한 '웰메이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평소 기성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면서 결혼 예복으로도 손색이 없는 포멀 라인 수트 제안과 함께 웨딩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을 방문하여 실물 또는 모바일 형태의 청첩장을 제시하면 신랑, 신부, 혼주에 한해 브루노바피의 포멀 라인 수트 제품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8년 3월부터 연간 시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포멀 라인 수트는 블랙·다크 그레이·다크 네이비 등 구매자 스타일에 맞는 톤의 슈트를 선택한 후, 은은한 컬러감의 행거치프 혹은 보타이로 포인트를 주면 된다. 차이나 칼라나 실키한 셔츠를 선택하면 예복의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마리오아울렛, 1관 새단장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