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리가만난기적' 3色포스터 "화기애애 분위기, 찰떡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2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우리가 만난 기적'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은 신의 실수를 신의 한수로 만든 기적의 스토리. 포스터 속에는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하늘을 바탕으로 한 메인 포스터는 마치 기적을 만난 듯 기쁨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러블리함이 묻어나는 핑크빛 포스터에선 스쿠터를 타고 어디론가 달려가는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의 밝은 표정이 눈길을 끈다. 같은 곳을 바라보며 산뜻한 라이딩에 나선 이들에게선 기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진다.

촬영 현장에서 이들은 실제로 스쿠터를 타고 달리는 것처럼 신나하며 여러 가지 포즈를 취했다. 맨 앞자리의 라미란을 필두로 흥겨운 가상의 드라이브를 즐긴 김명민과 김현주의 해피 바이러스는 현장의 스태프들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마지막 포스터에서는 수트 차림의 김명민이 영자 신문을 들고 뇌섹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과연 양 옆의 김현주, 라미란과 어떤 기적같은 스토리를 써내려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리가 만난 기적' 제작진은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은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프로다운 능력을 발휘, 예상보다 빠른 시간에 촬영을 마쳤다"라며 "서로를 배려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포스터 촬영에서부터 찰떡 호흡을 보여준 세 사람이 드라마를 통해 전할 메시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오는 4월2일 첫 방송되며 한 주 앞선 3월26일 스페셜 방송 '우리가 만난 기적, 더 비기닝'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가만난기적' 3色포스터 "화기애애 분위기, 찰떡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