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동근, 홍종찬PD와 훈훈한 우정 "좋은 연기로 보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PD-작가, '같이살래요' 현장에 커피차 선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유동근과 홍종찬 감독이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국민 아버지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는 유동근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홍종찬 감독과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겨울 따듯한 가족애로 눈물샘을 자극한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의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가 극 중 정철 역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유동근의 새 작품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유동근과 홍종찬 감독의 모습뿐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동근 선생님과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팀을 응원합니다' '형님 사랑합니다' 등의 응원 문구가 시선을 모은다.

이날 야외 촬영에 한창이던 유동근은 홍종찬 감독의 깜짝 방문에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가 준비한 커피차에 고마움을 표하며 현장에서 고생하는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달콤한 휴식시간을 가졌다.

유동근은 자신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동료 배우들에게 직접 홍종찬 감독을 소개하는가 하면 다정하게 인증샷을 찍는 등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어 "바쁜 시간을 쪼개서 촬영 현장까지 찾아와준 홍종찬 감독에게 정말 고맙다"라며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동근 주연의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동근, 홍종찬PD와 훈훈한 우정 "좋은 연기로 보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