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바람바람바람' 이엘 "영화 첫 감상, 이상하게 눈물 나더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한 감정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 귀여운 영화"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엘이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을 처음 감상한 소감을 전했다.

22일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이병헌 감독이 참석했다.

이엘은 "영화를 오늘 보는데 이상하게 눈물이 나더라. 코끝이 찡했다"고 했다. 이어 "촬영 당시가 떠올라서 그런 걸 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엘은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 귀여운 영화"라고 작품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성민 또한 "보고 나니까 귀엽더라. 철이 없는 어른들의 코미디"라며 "제주도가 배경인 만큼 봄나물 씹듯이 관객 분들이 상쾌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화는 20년 경력의 베테랑 카사노바 석근(이성민 분), 순진하고 소심한 매제 봉수(신하균 분)와 그의 아내 미영(송지효 분)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이엘 분)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이엘은 '바람 바람 바람'에서 철벽도 무너뜨리는 바람의 여신 제니 역을 맡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로잡는 매력을 드러낸다.

한편 '바람 바람 바람'은 오는 4월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람바람바람' 이엘 "영화 첫 감상, 이상하게 눈물 나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