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손꼭잡고' 한혜진X김태훈, 의미심장 눈빛…"파란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작진 "한혜진, 뇌종양 판정에도 무덤덤했던 이유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손 꼭 잡고' 한혜진과 김태훈이 서로를 마주한 채 의미심장한 분위기의 눈빛 대화가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이하 '손 꼭 잡고') 측은 22일 한혜진(남현주 역)과 김태훈(장석준 역)의 맞대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 꼭 잡고' 1,2회에서는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현주(한혜진 분)가 뜻하지 않게 인생의 변곡점을 맞는 내용이 그려졌다. 자신의 머리에 작은 혹이 있을 수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받는데 이어 남편 도영(윤상현 분)의 첫사랑 다혜(유인영 분)가 나타나 남편을 뺏겠다고 선언한 것. 특히 엔딩에서 현주에게 뇌종양 진단을 내렸던 석준(김태훈 분)이 돌연 그의 집에 찾아와 "살리고 싶어서. 죽는 꼴 못 보겠다"고 소리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한혜진과 김태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혜진은 김태훈의 얼굴을 유심히 쳐다보고 있는데 자신의 예상을 깬 그의 말에 크게 놀란 듯한 표정이다. 반면 김태훈은 한혜진에게 담담하게 무언가를 제안하는 모습. 김태훈의 단호한 눈빛만으로 그가 얼마나 큰 결심을 했는지 엿보인다.

특히 김태훈은 뇌종양일지 모르는 1분 1초가 위급한 상황에서도 한혜진이 무덤덤한 반응으로 생사를 초월한 듯한 태도를 보이자 가슴 속 화를 억누르지 못한 채 급기야 그녀에게 화를 냈던 바. 이에 과연 김태훈이 한혜진을 다시 찾아온 이유는 무엇이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손 꼭 잡고'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현주가 뇌종양이라는 진단을 듣고도 무덤덤할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속내가 밝혀질 예정"이라며 "또한 석준이 자신의 화를 억누르지도 못할 만큼 현주를 살리고 싶어하는 이유가 밝혀질 것이다. 냉랭한 환자의 휘몰아치는 삶 속에 뛰어들며 큰 파란을 만들어갈 이들의 관계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22일 밤 10시 3,4회가 방송되며 이후 11시부터 1~4회 몰아보기가 특별편성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꼭잡고' 한혜진X김태훈, 의미심장 눈빛…"파란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