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방신기, 정규 8집 유노윤호+최강창민 솔로곡 수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 음반 발매하고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이 정규 8집에 수록됐다.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정규 8집 앨범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를 발매한다.

새 앨범은 타이틀 곡 '운명(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도 수록,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두 멤버의 매력적인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퍼즐(Puzzle)'은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독특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유노윤호의 개성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하며, '자신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마지막 한 조각의 퍼즐'이라는 독특한 주제를 가사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최강창민의 솔로곡 '클로저(Closer)'는 퓨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과감해지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뤄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동방신기는 지난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셔너블한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이날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New Chapter Film #X' 영상을 오픈, 완벽한 비주얼과 동방신기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동방신기의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는 오는 28일 음반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정규 8집 유노윤호+최강창민 솔로곡 수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