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동나비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콘덴싱이 옳았다: 우리 아빠는요' 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경동나비엔이 제26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콘덴싱이 옳았다 : 우리 아빠는요" 편으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된 경동나비엔의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은 에너지 효율이 높고 친환경적인 콘덴싱보일러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지난해에는 아이의 시선을 통해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냈다. 친구들에게 아빠를 지구를 지키는 슈퍼히어로로 소개했지만 사실은 친환경적인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는 연구원이었다는 반전이 포함됐다. "콘덴싱 만들어요"라는 아이의 귀여운 대사와 함께 방송과 SNS를 통해 패러디되기도 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를 알리며 쾌적한 생활환경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은 22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전국경제인연합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동나비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