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비트컴퓨터-인제대, '인제비트교육센터' 설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W 분야 인재 양성 협력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비트컴퓨터가 운영하는 IT교육기관 비트교육센터가 인제대학교 내에 '인제비트교육센터'를 설립하고 인재 양성에 협력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비트컴퓨터와 인제대학교는 지난 20일 인제대학교 인당관 14층 회의실에서 조현정 비트컴퓨터 대표, 차인준 인제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제비트교육센터 설립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앞으로 두 기관은 SW 분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인재 양성에 협력할 계획이다. 다음달 설립될 인제비트교육센터는 기초과정 3개월, 고급과정 6개월을 합쳐 약 1년 동안의 수업과정으로 이뤄지며,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이론 수업, 프로젝트, 그룹 스터디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차인준 인제대학교 총장은 "인제대학교는 소프트웨어 단과대학, 인제비트교육센터를 통해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IT전문 인력, 우리사회가 필요로 하는 양손잡이형 인재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지영 비트교육센터장은 "비트교육센터의 교육과정은 각 단계별로 나눠진 프로그램을 통해 엄격하게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며 "엄격한 학사관리와 많은 학습량이 학생들에게 부담이 되지만, 그 경험들이 나중에는 비트수료생이라는 자부심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트컴퓨터-인제대, '인제비트교육센터' 설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