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무법변호사', 염혜란부터 안내상까지…신스틸러 군단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은정, 이한위, 이대연도 합류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염혜란·신은정·안내상·이한위·이대연이 '무법변호사'에 합류한다.

21일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로고스필름) 제작진에 따르면 염혜란, 신은정, 안내상, 이한위, 이대연이 캐스팅됐다.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이야기. 가상도시 기성을 배경으로 '무법(無法) 아래 무법(武法)을 휘두르며 활개치는 변호사'라는 상상력을 더해 흥미롭고 풍부한 내용이 펼쳐질 예정이다.

염혜란은 차문숙(이혜영 분)의 그림자 남순자 역을 맡았다. 차문숙의 각종 비리를 수족처럼 이행하며 극적 긴장감을 형성할 예정. 지난해 드라마 '도깨비' 은탁이 이모,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진주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신스틸러 염혜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신은정은 봉상필(이준기 분)의 어머니이자 의협심 넘치는 인권변호사 최진애로 분해 탁월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상필의 엄마로서, 변호사로서, 삶의 등대이자 영원한 멘토 같은 인물. 그런 그가 의뢰인의 사건을 조사하던 중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치게 된다.

안내상은 상필의 외삼촌이자 조폭 보스 최대웅 역을 맡았다. 강하고 거친 외면과 달리 그 속에는 자기 사람에 대한 뜨거운 의리로 가득하다. 어린 시절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한 상필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그 뒤에서 물심양면으로 돕는 가장 든든한 조력자가 될 예정이다.

이한위는 하재이(서예지 분)의 아버지이자 동네 사진관을 운영하는 소시민 하기호 역을 연기한다. 차문숙 판사 집안의 전속 사진사로 활동했던 프라이드와 그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갖고 있다. 또한 이대연은 기성 시장 살해 사건의 범인으로 몰린 전직 형사 우형만 역을 맡았다. 이에 특유의 선 굵은 연기력으로 극의 무게 중심을 든든히 잡아줄 예정이다.

한편 '무법변호사'는 '개와 늑대의 시간' '오만과 편견' '결혼계약' 등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는 김진민 감독과 영화 '변호인' '공조' 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을 집필한 윤현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앞서 배우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12일 밤 9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법변호사', 염혜란부터 안내상까지…신스틸러 군단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