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푸드빌, '뚜레쥬르 데일리 브레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담백·쫄깃·촉촉 등 제품 특징별로 먹는 법 제안…10종 구성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데일리 브레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매일 먹어도 부담 없고, 누구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이다. 담백하면서도 식감을 살려 씹을수록 구수하고 풍부한 맛을 내며 토스트나 샌드위치로 조리하기 좋다. 제품 특징별로 담백·쫄깃·촉촉 세 가지로 분류해 고객들이 더욱 맛있게 먹는 법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딱딱한 정통 유럽빵이 부담스럽지만 좀 더 건강한 빵을 원할 때 즐기기 좋은 '담백한 옥수수 브레드'는 폭신한 식감과 옥수수를 넣어 친근한 맛이다. '달콤한 오렌지 화이트 브레드'는 화이트 초콜릿의 진한 맛과 오렌지의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담백하고 쫄깃한 브레드'는 반죽을 호화시키는 공법인 탕종법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구수한 맛이 좋다. '탕종법으로 만든 쫄깃한 식빵'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결을 살려 뜯어 먹으면 더 맛있는 통우유 식빵'은 1인 가구 증가와 소량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일반 식빵의 절반 사이즈를 자르지 않고 통으로 판매한다. 기존 자사 우유식빵 대비 우유 함량을 30.7%까지 늘려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담백한 호두바게트 속에 고르곤졸라 치즈를 넣은 '허니 고르곤졸라 호두 바게트'와 올리브, 치즈, 토마토 소스 등을 더한 미니 식빵 '이탈리안 피자 브레드'도 함께 출시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다양한 식사대용 먹거리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면서 데일리브레드를 출시했다"며 "이제는 일상식으로 자리잡은 빵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푸드빌, '뚜레쥬르 데일리 브레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